2018 초여름의 생각들 +

1

my new sns! 

새로이 팠읍니다

기존의 것 한개 더 추가 그리고 완전한 새 플랫폼!

인터페이스 너무 예뻐서 신났다


2

최근에 진짜 회의감 들었다

내 최종 꿈은 부잔데! 돈 많이 벌고 행복해질건데!

행복엔 금전이 다가 아닐 거지만 내 행복의 거의 전부는 돈이라고 할 수 있음

근데 내가 하고 싶은 일이 한국에선,... 열정페이 초과근무 가득하다고 들어버려서 진짜 죽고싶었음 심지어 시험 전 날에! 다 버리고 유학 가고 싶다는 생각이 무지막지하게 들었지만 난 지금 돈이 업서 

일단은 영어공부 빡시게 할 것이다 언제 내가 외국에 갈 기회가 생길 지 몰라 , , , . . .... 듀오링고도 깔았다구욧


3

돈에 구애되는 삶이 싫은데 난 돈이 좋음


4

듀오링고 영어 마스터 하면 영어로 스페인어 배우기 하려고 결심중

우노 또스 뜨레스 꽈뜨로 싱코 누에베 오쵸,..

이번엔 진짜 열시미 하잣 아잣


5

남에게 듣는 내 얘기는 언제든 좋다


6

그냥 이러자

my youth is yours

최근에 제일 좋았던 가사 두개. 특히 youth는 항상 듣던 노랫말인데 갑자기 특별하게 다가왔다 콜미바이유어네임 봐서 그럴까


7

요즘 새로운 취미

앨범 소개 읽기와 소윤 일기 보기

1415 혁오 정세운 앨범소개 조아요

그리고 소윤은 생각이 깊고 그걸 표현하는 방식이 너무 좋아서 그래서 좋다